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지도) 등록 후 예약 서비스도 하는데 안되는게 있으신가요??
펜션, 레저시설, 뷰티(미용)예약, 병의원 예약 등 네이버 예약은 사업자의 특성에 맞게 업종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예약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사업자도 많습니다. 🙂
등록하는데 있어 여러가지 사유로 보류가 되었다면 이제는 “네이버예약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 고객센터
네이버 톡톡을 이용한 상담하기
https://talk.naver.com/ct/w4thyi
상담시간은 월~금요일 오전9시~17시30분까지입니다.
네이버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플레이스에서 톡톡 이용하기
스마트플레이스 로그인->하단->톡톡상담
네이버 예약 서비스 전화 상담
네이버 예약 주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0309 번호를 통해 오전9시 부터 18시까지 예약 업체 정보 관련 문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ARS 연결 후 1번(업체정보)->2번 네이버 예약 주문->스마트플레이스 앱 이용 방법 및 장애 오류
전화 상담 보다는 톡톡 고객센터를 통해 검수 및 보류 사유, 예약 노출, 장애/오류 등 상담 받으시면 됩니다.
가장 많은 오류 중 하나가 “상품 정보 부적합”입니다. 식당, 공연/전시, 병원 등 업종 유형 선택 후 확인하시면 어렵지 않게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