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최저가 가격이 떠서 확인했더니… 가품 판매자가 새로운 사업자등록증으로 가격을 후려쳤네요.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이 가격은 말이 안된다 생각해서 확인했더니 판매자가 중국인… 사업자는 페이퍼컴퍼니.. 생각할 필요 없이 가품이네요.
그런데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과연 진품과 아누아 PDRN 피디알엔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 30ml 제품이 얼마나 비슷한지
그래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구매했더니 상품준비중으로 바로 변경이 되네요. 그리고 구매하고 도착예정일이 4일이내 인데 생각보다 빠릅니다. 물론 해당 날짜에 도착할 일은 없습니다. 🙂 송장이 등록되어도 조회는 안됩니다. 국내 도착 후 확인이 되니 몇일 더 소요됩니다.
중국에서 넘어오는 상품이기에 10일 전후로 도착예상되니 4월 말 받을거 같네요.
그럼 해당 상품이 가품인지 어떻게 알았냐???
- 너무 저렴하다.
말도 안되게 해당 30ml 제품이 2개 구매했는데 기존에 1개 가격보다 저렴했습니다. 물론 소비기한 임박 상품이나 이벤트 등으로 저렴할 수 있지만 이건 싸도 너무 저렴한 가격이라
2. 중요)대표자가 외국인, 사업자주소는 국내 소호사무실
특히 중국인 특정 국가를 폄하는 아니고 중국인이 거의 대부분이라.. 어쩔 수 없네요. 사업자등록증 상의 주소지에 가도 사무실이 없습니다. 소호사무실은 상주가 있고 비상주가 있어 주소지만 등록하는 경우라 찾아가도 아무도 없습니다.
그리고 식약처, 환경부 신고해도 국외거주자라 잡는건…. 어렵겠죠??

앱/PC 쿠팡 접속 후 구매하는 상품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에 보시면 판매자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짝퉁 화장품을 유통하면 강력한 처벌을 받습니다. 또한 포상금을 노리고 눈 크게 뜨고 보는 사람들이 많기에 국내 거주중인 한국인이 유통하는 일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국의 경우 중국산 플렛폼을 통해 세계를 대상으로 가품인 국내화장품을 유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산된 가품을 국내에 유통시키는건 일도 아닙니다.
해당 가품을 국내에 빠르게 유통시키기 위해서는 온라인마켓에 국내 페이퍼컴퍼니로 입점하여 유통하고 1~2개월 후 가품판매로 짤리기 전까지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그럼 다시 사업자 개설하고 계속 반복합니다.
확인해보니 쿠팡에서 신규로 상품 등록하면 유통경로 확인한다고 하는데 상품에 따라 다른가 봅니다.
구매한 상품은 100% 가품이기에 도착하고 바로 쿠팡에 가품 환불요청하면 됩니다.
일단 상품이 오면 환불 받고 내용 공유하겠습니다.